홈 > 공지사항 > 뉴스&이벤트
 
노원메이크업학원 크리스챤쇼보 메이크업국가자격증 264명 합격생 배출[신문보도내용]
글쓴이 : 크리스챤쇼보 날짜 : 2016-07-22      조회 : 3646

작년까지 민간자격증이 전부였던 메이크업 자격증이 올해부터 정식 국가자격증으로 인정되었다.

이에 올해 처음 열린 제1회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시험에서 메이크업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캠퍼스는 ‘264명’ 합격이라는 성과를냈다.

많은 수강생들이 기존 교육과정과 전혀 다른 교육과정을 공부하느라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번 첫 시험에서 264명 합격생을 배출한 비결로 강소연원장은 본원에서 진행했던 메이크업 국가특강을 꼽았다.

이 학원은 2016년 국내 최대 미용대회인 베타컵에 참가하여 전원수상에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매년 수많은 미용대회에 많은 학생들을 참가시키면서 수강생들에게 자격증뿐 아니라 본인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강원장은 “이곳에서는 수강생의 진로와 미래를 위해 1:1 담임제를 도입하여, 학원에서 교육만 받는 것이 아닌 미용인이 되기 위한 기본적인 준비와 자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오픈 7주년을 맞이한 크리스챤쇼보 노원캠퍼스는 7주년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강한 수강생들에게는 피부미용, 헤어미용, 네일아트 과목 상관없이, 전과목 선착순으로 최대 수강료 80%할인된 수강료로 수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신문기사내용]노원메이크업학원...
신문보도내용 노원메이크업학원 서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