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공지사항 > 뉴스&이벤트
 
신문보도자료 노원네일아트학원 크리스챤쇼보,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합격생 64명 배출 이라는내용으로 보도되었네요
글쓴이 : 크리스챤쇼보 날짜 : 2016-04-18      조회 : 2732

 

올해로 오픈 7주년을 맞이한 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이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에서 수강생67명 중 64명 합격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22명은 국가자격증 3개월 과정이 아닌 단기 4주 과정만으로 합격을 하였다.

이런 성과를 거둔 강소연 원장은 “차별화된 수업방식으로 다수의 학생을 똑같은 수업방식으로 진행하는 기존 수업과 다르게 수강생 한 사람 한 사람 개인성향에 맞는 커리큘럼을 통해 1:1 수업방식을 채택함으로써, 딱딱하고 긴장되는 수업이 아닌 수강생과 강사가 서로 의논하고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위주의 수업이 이렇게 단기간 높은 합격률을 만들어낸 것 같다”고 전했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네일아트 과목뿐 아니라 메이크업, 피부미용, 헤어과정도 네일아트과목과 동일한 수업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3층과 5층 두 개 층을 운영하고 있으며, 과목당 3.4개 시간타임을 운영하고 있어 여유 있는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최근에는 미용대회에 100여명의 학생들이 나가서 큰상을 수상하였으며, 오픈 7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수강 신청자에 한하여 매달 10명 선착순으로 전 과목 70% 할인된 금액에 수강할 수 있다.

현재 크리스챤쇼보 노원캠퍼스에서는 각 대학 미용학과와 산학협력을 통해 학과 커리큘럼 및 향후 비전 등 입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김하늘 기자 (khn@nextdaily.co.kr)

5월달 행사 선착순 10명 수업료 할인,...
신문기사내용 크리스챤쇼보 노원 미용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