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공지사항 > 뉴스&이벤트
 
크리스챤쇼보 노원점, 활발한 대외 활동 ‘주목’ 신문기사 자료
글쓴이 : 크리스챤쇼보 날짜 : 2016-03-16      조회 : 2822

[교육정보] 각종 대외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는 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의 행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뷰티, 미용 분야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평가 받는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이 나아가 각종 뷰티 미용 대회 및 타 업체와의 협약 체결, 공익 활동 등에도 적극 참여해 미용학원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노원 지역 최초의 미용학원으로 알려진 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1:1 맞춤 진로 설계, 높은 자격증 취득율을 바탕으로 명품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이 실시하고 있는 교육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 헤어디자이너, 방송스타일리스트 등 87개 토털 뷰티 분야로 구성돼 있다.

노원메이크업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점 교육의 가장 큰 특징은 입시반, 실무반, 연구반, 취업창업반 등으로 나누어 개개인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는 점이다. 전문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 수강생에게는 미래 지향적인 실무 중심의 교육을, 그 외 취업창업반, 연구반 또한 각 목표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노원메이크업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15년 동안 축적해 온 탄탄한 미용학원 입시 경력을 갖추어 매년 높은 합격률을 나타내고 있다. 아울러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의 미용학원 입시 경향 분석력 및 정보력은 매년 급변하는 입시제도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대학설명회,대학답사, 지도교수 1:1 면담 등 입시교육의 철저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점도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의 장점이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 관계자는 “뷰티, 미용 분야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듯이 이를 배우려는 목적 또한 저마다 가지각색”이라며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수강생 개개인의 목표에 부합하는 커리큘럼을 제시하여 각자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덕분에 크리스챤쇼보 노원점 수강생들은 교육 수료 후 뷰티, 미용 시장에 활발히 진출해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헤어샵, 네일아트샵, 피부관리샵뿐 아니라 연극, 뮤지컬, 방송 등의 방송 스타일리스트, 연예인 코디 등 각 분야에서 실력을 펼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크리스챤쇼보 22개의 뷰티 아카데미 중 노원점이 가장 많은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그 능력을 입증받고 있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이러한 실적을 대내외에서 인정 받고 있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2014 최우수 지도자 표창장(장관급)’을 수여받아 국내 최우수아카데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뷰티종합 기술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 교육의 요람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아울러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2015 K-뷰티 페스티벌 미용대회 전원수상, 서울시장상 및 국회의원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프랑스 현지 본교인 크리스챤쇼보와 매년 기술연수 및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함께 진행하는 크리스챤쇼보 시상식에서 크리스챤쇼보상을 수상한 학생에게는 전액 무료 해외연수를 보내주는 등 스펙, 역량 등을 높여주기 위한 교육에 힘쓰고 있다.

크리스챤쇼보 본교에서만 가능한 국제 분장사자격증(cidesco) 취득은 많은 학생들이 염원하는 라이선스기도 하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크리스챤쇼보 프랑스 본교와 함께 국제 분장사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프랑스 현 교장 레무므뱅크쇼보는 매년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을 내한해 학생들 인터뷰 및 기념촬영, 개인 포트폴리오 지도 등을 수행하고 있다. 이처럼 크리스챤쇼보는 세계 100대 기술 전문학교로 선정된 명성과 전통이 함께 하는 학교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크리스챤쇼보는 한국, 아시아, 유럽 등 전세계 분포되어 있는 뷰티아카데미의 최고 국제 브랜드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행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서울시교육청에서 주최하는 진로체험 분야 서울학생배움터로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이 선정된 것. 이에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지역 내 중·고교생들을 위해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이크업 분야에 관심이 깊은 서울 모 중학교 소속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터 교육, 오리엔테이션, 메이크업 강좌 등의 진로체험 학습을 실시하기도 했다.

아울러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요양원 봉사활동, 노원 복지의 날 행사 및 마을 바자회 등에 참여하며 뷰티, 미용 기술에 대한 재능 기부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여기에 패션쇼, 연극, 뮤지컬 등의 실습을 통한 학생들이 좀 더 다양한 교육을 통해 정진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 관계자는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87개 토탈 뷰티 분야 종목을 가르치는 뷰티, 미용 분야 입시 전문 학원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교육뿐 아니라 다양한 대외 활동을 활발히 펼쳐 공익적인 부분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전문 미용학원으로 인정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챤쇼보 노원점 교육 문의는 홈페이지(www.christianchauveaus.co.kr) 또는 전화(02-932-2079)로 가능하다.

신문기사내용 크리스챤쇼보 노원 미용학원,...
신문기사내용 뷰티 미용 전문가 양성의...